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국내

올해도 변함없이 좋은 변화를 위한
힘찬 발걸음을 이어가겠습니다.

2020.01.07
2020년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좋은 이웃 회원님들은 올 한 해 어떤 계획들을 세우셨는지요?
굿네이버스는 어린이들이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국내외 사업장에서 수행해야 할 다양한 사업들을 기대하며 새로운 의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사회 환경 속에서 아동 문제는 점점 다양화되고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굿 네이버스는 우리 아이들을 위한 최선의 방법이 무엇인지 고민하며 아동보호체계가 더욱 견고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사업을 진행해 나가고자 합니다. 우리 아이들 모두가 행복하게 꿈을 키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동 참여 프로그램과 정책들로 아이들의 생각과 의견에 더 귀를 기울이며, 좋은 이웃 회원님께서 전해주신 사랑과 지지를 아이들에게 오롯이 전달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1991년 한국에서 만들어진 굿네이버스가 어느덧 29년이라는 시간과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NGO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굿네이버스의 걸음걸음마다 도움의 손길을 함께 나눠 준 좋은 이웃의 따뜻한 사랑이 있었기에 아이들은 행복한 내일을 꿈꾸고, 빈곤과 재난으로 힘겨워하던 이웃들은 삶이 회복되며 새로운 희망을 마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해에도 굿네이버스는 아이들의 권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소외된 이웃의 곁에서 함께 하겠습니다. 좋은 이웃 회원님께서 전해주신 후원금이 필요한 곳에 사용되어 소중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과 사업의 성과들도 전국적으로 진행되는 회원 모임과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더 자세히 공유하고자 합니다.

올 한 해도 변함없이 굿네이버스와 동행하며 좋은 변화를 만들어 가기 위한 힘찬 발걸음을 이어주시는 좋은 이웃 회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굿네이버스 회장 양진옥 드림 서명 이미지
환하게 웃고 있는 아이 5명 이미지
굿네이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