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윤성빈 나눔대사, 산불 피해 주민 위해 1천만 원 기부

2025.03.31

윤성빈 우리 단체 나눔대사가 경남·경북 산불 피해 주민과 아동을 돕기 위해 1천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본문

 

전달된 기부금은 현재 산불 피해 지역에서 진행 중인 긴급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우리 단체는 경남·경북 산불 피해 지역을 중심으로 ▲긴급구호 물품 제공 ▲긴급 생계비 지원 ▲아동 대상 심리치료 및 상담 등의 긴급구호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8년부터 학대 피해 아동을 지원해 온 윤성빈 나눔대사는 우리 단체 고액 기부자 모임 '더네이버스아너스클럽'에 등재되는 등 꾸준한 나눔 행보를 이어왔습니다. '더네이버스아너스클럽'은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위해 우리 단체에 1억 원 이상 기부한 나눔 리더들의 모임입니다.

 

지난해 우리 단체 나눔대사로 위촉된 윤성빈은 국내 소외된 아동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한 재능기부와 봉사활동 등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윤성빈 나눔대사는 "갑작스러운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과 아동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하루빨리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깊은 슬픔에 잠겨 있는 경남·경북 산불 피해 주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윤성빈 나눔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한편, 우리 단체는 경남·경북 산불 피해 지역을 돕기 위한 모금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캠페인은 우리 단체 홈페이지와 카카오 같이가치, 네이버 해피빈 플랫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산불 피해 긴급구호 고액 후원은 gnmc@gni.kr 또는 02)6424-1783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