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가수 다이나믹 듀오, 산불 피해 주민 위해 3천만 원 기부

2025.04.01

가수 다이나믹 듀오가 경남·경북 산불 피해 주민과 아동을 돕기 위해 우리 단체에 3천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250401_GN뉴스_본문용

 

전달된 기부금은 현재 산불 피해 지역에서 진행 중인 긴급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우리 단체는 경남·경북 산불 피해 지역 1만여 가구를 대상으로 35억 원 규모의 긴급구호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재민 대피소에 의류 등 긴급구호 물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피해 지역 아동 가정에는 학용품 및 생필품, 긴급 생계비 등을 지원합니다. 또한 재난으로 심리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아동을 대상으로 심리치료 및 상담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번 기부를 계기로 가수 다이나믹 듀오는 우리 단체 특별 회원 모임인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될 예정입니다. ‘더네이버스클럽’은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 중 특별한 나눔 활동을 통해 후원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고 기부 문화 확산을 이끌어가는 모임입니다.

 

가수 다이나믹 듀오는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께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며, “하루빨리 피해 지역이 복구되고, 지역 주민들이 평온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의 일상 복귀를 돕기 위해 나눔으로 마음을 함께해 주신 다이나믹 듀오에 감사드립니다.

 

한편, 우리 단체는 경남·경북 산불 피해 지역을 돕기 위한 모금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캠페인은 우리 단체 홈페이지와 카카오 같이가치, 네이버 해피빈 플랫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산불 피해 긴급구호 고액 후원은 gnmc@gni.kr 또는 02)6424-1783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