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우리 단체, 한국파파존스와 함께 경북 산불 피해 지역에 피자 500판 전달

2025.04.03

우리 단체는 한국파파존스와 함께 경북 산불 피해 지역에 피자 500판을 전달했습니다.

 

250403_파파존스 기부_GN뉴스_본문용_1

 

3월 29일, 한국파파존스가 우리 단체를 통해 산불 진화 작업 중인 소방대원을 대상으로 안동 둔치 주차장에서 피자 200판을 전달했습니다. 4월 2일에는 산불 피해 이재민 대상으로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 피자 300판을 전달했습니다. 또한, 한국파파존스 임직원, 자사 가맹점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마련된 4천 310만 원을 우리 단체에 기부했습니다.

 

전달된 기부금은 산불 피해 긴급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현재 우리 단체는 피해 지역 1만여 가구를 대상으로 35억 원 규모의 긴급구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재민 대피소에 의류 등 구호 물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50403_GN뉴스_본문용 콜라주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지역 주민들에게 위로의 마음을 전하며, 화재 진압에 애쓰고 계신 소방대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산불 피해가 조속히 복구되어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안동소방지휘본부 관계자는 “산불 진화를 위해 신속하게 업무를 수행하다 보면 식사를 제대로 챙기지 못할 때가 많다”며, “소방대원들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로 맛있는 피자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힘을 모아주신 한국파파존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편, 우리 단체는 경남·경북 산불 피해 지역을 돕기 위한 모금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캠페인은 우리 단체 홈페이지와 카카오 같이가치, 네이버 해피빈 플랫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산불 피해 긴급구호 고액 후원은 gnmc@gni.kr 또는 02)6424-1783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