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지난 4일, 우리 단체는 NH농협금융지주(회장 이석준)와 베트남 지역개발 프로젝트 ‘NH Change Makers’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단체는 NH농협금융지주와 소득, 교육, 폐기물 문제 등 다양한 사회문제를 가지고 있는 베트남의 6개 지역의 주민들이 직접 지역 사회의 문제를 살펴보고 변화를 위한 사업 제안 및 사업을 실행할 수 있도록 돕는 공모형 프로젝트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이기현 NH농협금융지주 부사장은 “지속가능한 공동체 개발을 통한 지역 주민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하는 NH농협금융지주와 굿네이버스의 공동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베트남을 시작으로 NH농협금융지주의 잠재력과 가치를 접목한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전 세계 여러 국가로 확대하여 지구촌 문제 해결에 힘쓸 예정이다”고 전했습니다.
우리 단체 김중곤 사무총장은 “NH농협금융지주의 첫 해외사회공헌 프로젝트를 굿네이버스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NH농협금융지주과 함께할 다양한 사회공헌사업들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베트남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좋은 변화에 함께해 주신 NH농협금융지주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