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우리 단체, 기후위기 대응 캠페인 '지구여행' 온라인 사진전 공개

2024.07.15

우리 단체는 기후위기 대응 캠페인 ‘지구여행(지구를 구하는 나만의 여행)’ 온라인 사진전을 공개했습니다.

 

KakaoTalk_20240715_102109416

 

‘지구여행’은 일상 속 ‘나만의 탄소발자국 줄이기’ 실천활동에 참여하며 지구와 아이들의 미래를 구하는 캠페인입니다. ‘지구여행’ 온라인 사진전은 ▲지구여행의 시작, 에티오피아 ▲기후위기, 그리고 아이들 ▲지구여행자의 꿈, 지속가능한 미래, 총 3개의 주제로 구성됐습니다.

 

우리 단체는 글로벌 홍보대사 배우 신혜선과 함께한 기후위기 대응 사업을 온라인 사진전을 통해 소개합니다. 지난 4월 에티오피아를 방문한 배우 신혜선은 지역 주민과 아이들을 만나 산림 보호를 위한 나무 심기, 고효율 스토브 체험 등 우리 단체의 기후위기 대응 사업을 경험한 바 있습니다. 

 

우리 단체는 지난 5월 31일부터 8일간 서울시 성동구 카페 할아버지 공장에서 ‘지구여행’ 오프라인 사진전을 개최했습니다. 배우 신혜선은 환경의 날을 하루 앞둔 6월 4일 후원자를 대상으로 일일 도슨트를 진행하며 지구여행 후기와 기후위기 대응의 필요성을 전했습니다. 온라인 사진전에서는 배우 신혜선이 진행한 오프라인 사진전 일일 도슨트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오디오 도슨트와 함께 주요 사진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한편, 우리 단체는 지난 5월 31일부터 기후위기 대응 캠페인 ‘지구여행’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5월 31일부터 한 달 동안 약 2천 500명이 온·오프라인 캠페인에 동참했습니다. 온라인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서는 일상 속 탄소 절감 실천 활동을 약속하고 '지구여행자'로 등록할 수 있으며, 기후위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에도 참여 가능합니다.

 

일상 속 기후위기 대응 실천활동으로 지구와 아이들의 미래를 구하는 '지구여행' 온라인 사진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굿네이버스 '지구여행' 온라인 사진전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