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우리 단체, 추모 기부 캠페인 ‘리멤버, 굿네이버스’ 진행

2024.09.13

우리 단체는 9월 13일 '유산기부의 날'을 맞아 추모 기부 캠페인 ‘리멤버, 굿네이버스(Remember, Good Neighbors)’를 진행합니다.

 

240912_GN뉴스_본문용

 

우리 단체 추모 기부 캠페인 ‘리멤버, 굿네이버스’는 소중한 사람을 기억하며 고인의 이름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캠페인입니다. 조의금, 유산의 일부 등 소액으로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후원금은 우리 단체 해외사업국을 통해 소외된 아동과 지역사회를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리멤버, 굿네이버스’ 캠페인 페이지에서 추모 기부에 참여하면 고인의 사진이 담긴 아크릴 액자를 리워드로 받을 수 있습니다. 1백만 원 이상 기부를 원하는 경우 후원 희망 분야를 선택할 수 있고, 사업 결과 보고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1천만 원 이상 후원자에게는 고인의 사진, 추모 메시지로 구성된 개별 추억 페이지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특별히 이번 캠페인 영상은 우리 단체 홍보대사이자 고액 기부자 모임 ‘더네이버스아너스클럽’ 회원인 배우 김현주 님이 내레이션 재능기부로 함께해 의미를 더했습니다. 실제 후원자의 사연으로 구성된 영상에는 추모 기부로 세워진 아프리카 잠비아의 한 학교에 우리 단체 회원들이 방문해 후원자의 숭고한 뜻을 대신 전하며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습니다.

 

김현주 님은 “추모 기부 캠페인 영상에 소개된 후원자들의 나눔에 가슴이 먹먹하면서도 따뜻한 위로로 전해졌다”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한 기억이 나눔으로 이어져 소외된 이웃들에게 새로운 미래를 선물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김중곤 사무총장은 “부모님, 자녀, 가족 등 소중한 사람의 삶을 조명하고 기억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추모 기부에 참여해 주고 있다”며, “굿네이버스는 고인의 아름다운 삶과 나눔의 뜻을 함께 기리며 사업 현장에서 좋은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소중한 사람을 기억하며 뜻깊고 특별한 나눔을 전하는 추모 기부 캠페인 '리멤버, 굿네이버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