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우리 단체, 롯데칠성음료와 국내 취약계층 여아 지원 후원금 전달 및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2024.12.11

지난 11월 28일(목), 우리 단체는 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와 함께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빛나는 너의 날’ 시즌2 사업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GN뉴스_롯데칠성 안성공장 전달식사진.JPG

 

‘빛나는 너의 날’ 사업은 우리 단체와 롯데칠성음료가 2년째 함께 진행하고 있는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지원 사업으로, 복지 사각지대의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의 건강한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된 사업입니다.

 

이날 전달식은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 진달래 공장장과 우리 단체 사회공헌협력센터 어정욱부장, 경기중남지부 김지연 지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으며, 전달된 후원금은 경기도 지역을 중심으로 전국의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약 900명에게 전달할 여성용품 키트를 제작하는 데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GN뉴스_롯데칠성 안성공장 단체사진.JPG

 

후원금 전달식에 이어서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의 임직원들이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마음을 모아 아이들에게 전달할 키트를 직접 포장하는 봉사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키트는 3개월 분량의 여성용 위생용품과 종합 영양제, 온누리상품권 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23년도부터 시작된 ‘빛나는 너의 날’ 키트가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의 건강한 발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강릉공장을 통해 강원도 지역을 후원한 작년과 안성공장을 중심으로 전국을 후원한 올해에 이어서 앞으로도 이 사업이 매년 지속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우리 단체 어정욱 부장은 “국내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의 어려움에 깊이 공감하며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는 롯데칠성음료에 감사드린다”라며, “취약계층뿐 아니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여성청소년도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대상자 발굴에 더 힘쓰겠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우리 단체와 롯데칠성음료가 함께하는 ‘빛나는 너의 날’ 사업은 2023년도 롯데칠성음료 강릉공장 임직원들을 시작으로 올해는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함께 마음을 나눴습니다.

 

매년 국내 여성청소년들의 권리 보장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해 주시는 롯데칠성음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