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윤성빈 회원, 학대 피해 아동 지원 위해 2천만 원 기부
전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 회원님이 학대 피해 아동 지원을 위해 2천만 원을 우리 단체에 기부했습니다.
윤성빈 회원님은 2018년부터 7년째 국내 소외된 아동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습니다. 올해도 연말을 맞아 학대 피해 아동 심리 치료 지원 등을 위해 2천만 원을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지난해에는 우리 단체 고액 기부자 모임 '더네이버스아너스클럽'에 등재됐습니다. '더네이버스아너스클럽'은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위해 우리 단체에 1억 원 이상 기부한 나눔 리더들의 모임입니다.
지난 9월 우리 단체 나눔대사로 위촉된 윤성빈 회원님은 국내외 소외된 아동들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한 재능기부와 봉사활동 등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6월부터 윤성빈 회원님은 우리 단체 ‘GN 청년자문단’ 1기 응원 위원으로 활동하며 자립준비청년들을 위한 지지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윤성빈 회원님은 “나눔을 통해 학대 피해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을 때마다 뿌듯한 마음에 기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7년 동안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윤성빈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